지니언니X허경환X홍진영 까지…‘해투3’ 휩쓴 판매왕 [종합]

기사입력 2018-07-13 00:31:18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조혜련 기자] ‘억’소리 나는 판매왕들이 ‘해피투게더’를 찾았다.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판매왕 특집’으로 허경환 한혜연 홍진영 강혜진 이국주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시원한 가창력, 유쾌한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홍진영. 그러나 오늘은 가수가 아닌 ‘완판녀’로 관심을 모았다. ‘인생 술집’ 출연 당시 그의 철벽 메이크업이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것. 이후 10개 넘는 화장품 광고 제안을 받기도 했다는 홍진영은 “내가 쓰는 화장품을 추천하기 위해, 내가 화장품을 론칭하려 한다”고 말해 기대를 모았다.



허경환은 개그맨이 아닌 연 매출 80억 원의 회사를 이끄는 CEO였다. 그의 이름을 내건 닭 가슴살이 여전히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것. 그러나 ‘바지사장이 아니냐’는 오해에 대해 그는 “실제로 그런 오해를 많이 받는다. 그래서 더욱 열심히 한다”고 털어놨다.



슈퍼스타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김태희 이효리 임수정 등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한 일화들을 털어놨다. 모범생 이미지의 김태희는 생일에 친구들과 북 카페에 놀러 간다고. 이효리는 만족스러울수록 반대로 까칠한 반응을 보인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유통령으로 꼽히는 지니 언니 강혜진은 대학 시절 연기를 전공했다가 크리에이터가 됐다고. 현재 연 매출 20억 원을 넘는다는 그는 팬미팅이 무려 1000 대 1의 경쟁률이며, 이영애가 쌍둥이 아이들과 함께 찾아올 만큼 인기인임이 확인됐다. 가끔 현타가 오기도 한다는 그는 “아이들이 밝은 내 목소리를 좋아한다는 걸 알게 됐다. 더욱 밝게 방송하려 한다”고 말했다.



이국주는 최근 문세윤과 홈쇼핑에서 활약 중이라고. 특히 두 사람이 함께 방송하는 1시간 동안 면 다섯 봉을 포함한 17인분을 먹은 사실이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음식을 론칭하면서 양에 있어 타협하지 않으려 했지만, 스태프로부터 “일반인들은 그만큼 못 먹는다”는 말을 듣기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KBS2 ‘해피투게더3’ 캡처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미스터션샤인’ 김태리X이병헌 애틋 로맨스 ‘새드엔딩 될까' [TV줌인] [TV리포트=김진아 기자] 김태리와 이병헌의 애틋한 로맨스 명장면이 공개됐다.  22일 tvN ‘미스터 션샤인 : Gun, Glory, Sad ending’이 방송됐다. 1~22화를 감독판으로 재구성해 하이라이트와 미공개 신을 공개했다.  ‘건’ ‘글로리’ ‘새든엔딩’편으로 나누어 애신(김태리), 유진(이병헌), 동매(유연석), 희성(변요한), 쿠도히나(김민정)의 얽히고 설킨 인연이 한눈에 공개됐다.  의병활동을 하고 있는 사대부 애기씨 애신과 노비 아들 출신의 미군 대위 유진의 애틋한 로맨스와 더불어 백정의 아들로 태어나 일본에서 자신의 살길을 찾은 구동매, 빈관 여주인이자 이완익의 딸이란 배경을 가진 쿠도히나, 조부의 악행에 대한 마음의 짐을 안고 살아가는 희성 의 삶이 이날 방송을 통해 고스란히 펼쳐졌다.  유진, 구동매, 희성의 우정과 더불어 세 사람이 애신을 통해 조선의 의병으로 살아가는 것과 조선을 구하려고 목숨을 던지는 이들의 불꽃같은 삶에 함께 하게 되는 모습 등이 명장면을 통해 한눈에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이날 예고편이 방송되며 결말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유진초이와 구동매는 3년 만에 조선으로 돌아왔고 조선의 참혹한 현실과 마주했다. 그들이 온 그날 글로리 빈관에선 일본군들의 축하파티가 펼쳐졌고 이어 고애신과 쿠도히나는 폭탄을 터트리고 그곳을 빠져나오며 두 사람의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예고편에선 일본군에게 짓밟히는 조선의 현실이 이어졌다. 또한 구동매가 비장한 모습으로 사무라이들과 대적하는 장면, 유진초이가 분노어린 모습으로 누군가를 저격하려는 모습이 예고됐다. 특히 유진초이는 “당신은 당신의 조선을 구하시오. 난 당신을 구할거니까”라는 내레이션으로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과연 고애신, 유진초이, 구동매, 김희성, 쿠도히나의 운명이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진아 기자 mongh98@naver.com/사진=‘미스터션샤인’캡처 
연예 “오늘부터 1일”…김종민에게 듣는 취중 리얼♥ [TV@픽]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오늘부터 1일이 되는 걸까. 김종민에게 듣는 취중 사랑이다.   지난 16일 TV조선 새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이 첫 방송됐다. 김종민은 소개팅 전부터 연애 관련 서적을 찾아보고, 신지로부터 데이트 팁을 들었다. 기상캐스터 황미나를 위해 첫 데이트 장소로 역사박물관을 택하기도 했다. 이어 23일(오늘) 방송에서 김종민과 황미나는 심쿵발언과 쿵짝케미를 보여줄 예정. 레스트랑으로 이동하는 차안에서 “제가 기계치다”는 고백에, 황미나는 “저도”라고 맞장구치며 친밀감을 나눌 예정. ‘김민종 표 이벤트’ 역시 감상할 수 있다. 이벤트 도중 김종민에게 “여자친구예요?”라고 묻는 아이들에게 황미나가 스스로 김종민의 공식 여자친구를 인증하기도. 제작진은 “김종민의 ‘취중 고백’ 실사판이 담긴다. 해가 저무는 야경이 아름다운 한 루프탑 바에 들어선 김종민과 황미나가 보고만 있어도 심장이 움찔거리는 떨림을 내비친다. 김종민이 설렘 가득한 표정과 진지한 눈빛으로 ‘오늘부터 1일’에 대한 고백을 진심을 다해 다시 고백한다”고 전했다. 방송은 23일(오늘) 오후 10시 50분.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연예 판빙빙 탈세 의식, 리빙빙 "난 합법적인 일만 한다" [룩@차이나]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중국 배우 리빙빙이 세무조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리빙빙은 19일 홍콩에서 열린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 중국 본토 출신 배우인 리빙빙은 홍콩 기자들 앞에서 광둥어를 사용해 현지 매체의 환영을 받았다.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리빙빙이 출연한 제임스 스타뎀 주연의 '메가로돈'이 5억 달러의 박스오피스 수입을 기록, 리빙빙은 이날 홍콩 행사에서 자신의 몸값 상승에 대해 "그럴만하다"고 당당하게 답했다. 개런티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화제는 세무조사로 전환됐다. 판빙빙이 출연료 이면계약서 작성으로 탈세 관련 조사를 받는 사건이 있었기 때문. 세무조사가 두렵지 않느냐는 질문에 리빙빙은 진지한 표정으로 "나는 합법적인 일만 한다"고 답했다.  그러나 판빙빙의 탈세 논란에 대해 직접적으로 묻자 리빙빙은 손을 내저으며 "죄송하다, 답변하지 않겠다"고 대응했다. 판빙빙과 자신을 구분하지 못하는 팬에 대한 에피소드에 대해서는 쿨하게 답했다. 올초 리빙빙이 한 해외 행사에 참석했을 당시 해외 팬이 판빙빙의 사진을 들고 와 사인을 요구한 사건에 대해 "그럴 수 있다. 우리 두 사람 삶이 줄곧 그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할리우드에서 맹활약 중인 중국 배우 리빙빙은 '레지던트 이블5' '트랜스포머4' '메갈로돈' 등에 출연했으며, 전지현과 함께 '설화와 비밀의 부채'에서 호흡을 맞췄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차이나포토프레스(CFP) 특약(판빙빙, 리빙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