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규리, 비키니 화보…글래머러스 가슴라인 '아찔'

기사입력 2017-06-14 11:00:15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모델 겸 배우 한규리가 비키니 화보를 통해 글래머러스한 가슴라인을 공개했다.



한규리는 현재 본인이 CEO 겸 피팅 모델로 있는 여성의류 브랜드 옐로우베리화보를 통해 그녀의 섹시한 볼륨 보디라인과 아찔한 보디 각선미 라인을 한껏 드러냈다.



14일 공개된 사진 속 한규리는 베이지 비키니를 입고 섹시하면서도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평소 요가와 필라테스 및 각종 운동으로 다져진 그녀만의 볼륨 넘치는 섹시한 가슴라인과 매끈한 각선미가 마치 착시를 일으키는 듯한 베이지 비키니의상과 어우러져 많은 이의 시선을 한눈에 모으고 있다.



이에 촬영을 진행한 옐로우베리 측은 “이번 옐로우베리 화보 촬영을 계기로 평소 의류와 비키니에 관심이 많았던 여성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라며, 앞으로도 옐로우 베리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옐로우베리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김재욱, 악플→SNS 탈퇴…점점 커지는 '며느리' 논란 [종합]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개그맨 김재욱이 돌연 SNS 계정을 폐쇄했다. 가족 예능 프로그램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뭇매를 맞은 것이 그 원인으로 해석되고 있다. 김재욱과 아내 박세미는 현재 방송 중인 MBC 3부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이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결혼 이후 여성에게 보다 많은 책임과 희생을 요구하는 이 사회의 불합리한 관행을 과감하게 끄집어낼 신개념 리얼 관찰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결혼 6년차 김재욱의 아내 박세미의 눈물 겨운 시집살이가 공개됐다. 임신 8개월의 몸인 그녀는 20개월 아들까지 데리고 남편 김재욱 없이 힘겹게 시댁에 도착했다. 이어 만삭의 몸으로 음식준비까지 거들었다. 이것은 시작에 불구했다. 박세미의 시부모님은 자녀계획에 관여하는가 하면, 제왕절개를 하라는 의사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며느리에게 자연분만을 요구했다.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서 한 발 물러나 우유부단한 태도를 보인 김재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결국 김재욱은 쏟아지는 관심과 악플에 부담을 느꼈는지 SNS를 탈퇴했다. 대체 김재욱은 이 프로그램에 왜 출연한 걸까. 이 프로그램을 통해 김재욱이 얻고 가는 것은 무엇인지 볼수록 의문이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